엡손 따위 업체가 내 개인정보를 해커들에게 뿌렸다는 것에 대해서 열이 좀 받았다.

곧바로 엡손사이트를 탈퇴를 하고 싶었다.

엡손 홈페이지 긴급대응센터와 통화를 하는데 기다리는 것만 10분!!!
(고객님 엿이나 드세요 ㅋㅋㅋ 이런거지.. 긴급대응센터라는게..)


10분을 기다린 후에 통화하다 보니 전화로 회원 탈퇴가 가능하다고 한다.
 
전화로 본인확인 후 탈퇴 해주겠다고 한다.
얄팍하게 주민증 발급일, 운전면허증 번호(?) 뭐 그런걸로 확인이 된다고 한다.

열받아서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랑 통화했다.


담당자왈 : 주민번호, 비밀번호는 암호화가 안되어있다고 했다.


대박이다. ㅋㅋㅋㅋ

미친 엡손 ㅋㅋㅋㅋ

Posted by styleitem :